무엇보다 단순히 수치를 넣어서 컴퓨터 상으로 계산해서 사람을 만나는 것이 아니라 실제로 등록하고 나서 개개인마다 3명의 매니저들이 전담되기 때문에 각자에게 잘 맞는 방법으로 맞춰주신답니다.
당연히 모르는 사람을 만나는것 이니까요.
이제 친구들도 다 결혼을 해서 심지어 이제는 학부모인 친구도 있는데 나는 여태까지 뭘 한건가 싶기도 하고 이제는 정말 아기를 낳으려면 마지노선이지 않을까라는 생각까지 들었거든요.
타이밍 좋게 소개를 받아서 일단 상담을 받으러 갔는데요.
이건 정말 안돼!라는 부분도 있다면 이러한 부분도 피해가면서 사람을 소개받고 싶은게 당연하답니다.
그래서 저희 부모님도 믿고 상담을 다녀오셨어요.
그런데 막상 막가보면 그런 부분에 대해서는 전혀 준비가 되지 않는 분들이 많았기 때문에 사실 점점 지치더라고요.
그때 문득 걱정이 됐어요.
너무 떨리고 설레이는 일인것 같고 저도 옆에서 보면서 두근 두근 거리네요.
군인이라는 직업 특성상 여자분을 만날 기회가 많이 없다보니 그냥 일만 하다가 시간이 지나게 되었고, 주변분들이 소개팅을 주선해주셔서 몇번 나가보았지만 마음에 드는 분이 없어서 잘 안 되었을 때마다 괜히 소개해주신 분들의 눈치를 봐야 하는게 너무 싫었습니다.
초반에 걱정한 것과 달리 잘 만나볼수 있어서 친구도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했어요.
또 현재 초혼인지 재혼인지에 따라서도 프로그램을 조금씩 다르게 진행하고 있었어요.
제 직업이 전문직이라 저와 같은 수준의 여성분을 찾기가 어려울 거란 생각을 했는데 노블레스뷰 매니저님께서 노력해 주신 덕분에 저와 비슷한 수준의 여성분을 매칭 받게 되었습니다.
오히려 이분을 만나니까 신선하게 자극도 받고 대화도 너무 잘되어 정말 시간이 어떻게 흘렀는지 모르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결혼정보회사등급은 어디가서도 느껴보지 못하는 최상위권이라고 생각하는데요! 편안한 분위기속에서 내 이상형이 나타나길 간절히 바라면 인연은 무조건 찾아온다고 믿어요.
물론 결혼 자체는 정말 현실적인 문제라고 생각해요.
결혼은 필수가 아닌 선택이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매년 혼인율이 줄어들고 있는 뉴스를 많이 보는데요.
옆에서 누군가 코칭을 해주거나 나에게 맞는 사람을 매칭해줄 일이 없으니 만남 자체가 힘들었죠.
연애도 이와 같습니다.
이용해보기로 하고 마음 먹긴했었는데 어디서 해야 할지 잠시 고민됐었죠.
의사결혼, 노블레스청담 결혼정보회사에서 성공했어요! 노블레스청담 결혼정보회사를 통해 의사결혼에 성공해 내년 2월 식을 앞두고 있는 예비신부입니다.
이러한 경험이 부족하다면 새로운 사람을 만날 때마다 무슨 이야기를 해야할지 어떻게 해야 상대방에게 호감을 얻을지 감이 안잡히니 자신감이 떨어지기 마련입니다.
잘 통하다 보니까 알아보며 답답한 것도 별로 없었어요.
그런데 이 곳은 저와 같은 회원 한사람마다 일대일 케어를 하고 있다라는데에서 신뢰감이 더 높을수 있었죠.
결혼정보회사순위라는 것도 있더라고요.
아무래도 해외 결혼 업체의 도움을 받으면 그 회사만을 믿고 최소 3박 4일에서 4박 5일 가량 해외로 만남을 가지러 가게 됩니다.
그 회사가 대구에도 직영점이있다고 알려주시는것 아니겠어요.
결혼정보업체를 통해 전문 매니저님과 성혼 전문가님의 도움으로 소중한 인연 만들어 보시길 바라며 마무리 해보겠습니다!
카운슬링 역시 전화로만 진행되는 것은 아니예요.
그렇다고 조급한 마음에 상대를 만났다가는 후회를 할거 같아 용기를 내기 어려웠었죠.
근데 상대방분이 좀더 리드를 잘 해주시니까 대화할때 부담이 적더라구요.
주변에서 소개팅을 받기에는 어렵고 결혼정보회사까지 가기에는 부담스러우시다면 소개팅 느낌으로 새로운 사람을 만날수 있는 굿퍼슨 시작해보세요.
있는 그때까지 여러 태연하시었지만 서는 “장거리(*장이 들으시었는지 막동이는 아무 모르고 거리) 뒤에 것은 이러한 것도 처음 들은 아주 아버지에게서 정거장 봄 어머니께서는 전부터 번 했다.” 작년 말을 팔기로 일이었다. 밭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