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트밀 누드 컬러 아주 맘에 드는데 이 컬러 뿐 아니라 제트블랙, 그레이지, 네이비블루 다양하게 준비되어있다는 점도 체크 해주세요.
정말 신기하네요.
카본은 철보다 가벼우면서도 부식에 강하면서 강도가 강하여 항공기, 고급 자전거, 삼각대 등에서 많이 사용이 되는데 좋은 만큼 가격이 비싸다는 단점도 존재합니다.
뭉비니는 아껴두도록 할게요.
전작에 비해 19g 가벼워진 무게를 보여주고 있어서 배터리 성능도 좋아졌다고 해서 하루 종일 손에 폰을 쥐고 사는 저는 너무 탐납니다!
내구성이 강해야 아이폰을 안전하게 지켜줄것 이라 생각을 했는데요.
모서리 부분은 한번 깨지면 화면까지 깨짐이 이어질수 있기 때문에 조심해야 하는데요.
가격도 저렴하고 많은 장점을 갖고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도 만족할것 이라 생각합니다.
배송이 도착하면 케이스의 앞면과 뒷면에는 투명 필름이있는데요.
호환 기종은 12, 13, 14 시리즈이며, Pro, ProMax, 일반, Mini까지 모두있으니 내 기기에 맞게 선택하면 되겠습니다.
기존에는 투명 실리콘케이스를 쓰고 있던 터라, 누렇게 변색된 걸 벗겨내는 것만으로도 속이 시원했다.
케이스티파이 할인코드는 뭐 블로거들이나 유투버들 포스팅이나 영상 보면 광고입니다 하면서 자기들 코드 주고 그래요.
전체적인 가죽부분은 프리미엄 비건 가죽을 사용해 부드러우면서도 미끌리지 않는 그립감을 선사해줘요.
사용하다보니 바꾸고 싶은 마음이 강하게 들고 있을때 제 눈에 보였던게 바로 이 맥세이프 케이스였어요.
이 금액대에선 적수가 없을거라 봅니다.
선물용으로 좋은 케이스 같다.
그런데 제 친구가 알려준 미국대장 사이트에서 본 아이폰카드지갑케이스는 너무 마음에 들더라구요.
카메라 렌즈 테두리에는 단차가 높아서 렌즈를 안전하게 보호해 주는데요.
저는 폰을 조금 험하게 쓰는데요.
배송도 안전하게 도착하니까 매우 깔끔하고 좋았죠. 변색이 안되고 튼튼하며 두께감이 슬림 하니까 장점이 매우 많은 케이스라고 생각했어요.
이런 제품을 찾는 것이 쉽지 않은데 이렇게 알게 되어 다행이에요.
이 카메라 보호 스틸 프레임은 탈착및 교체가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 하세요.
가성비가 매우 좋다고 생각했던 이유가 변색이 잘 일어나지 않더라고요.
짱구 아이폰 케이스가 따로 브랜드가 있는 제품은 아니라 판매하고 있는 곳이 정말 많았어요.
그 래 서 케 이 스 뭐 샀 냐 고 요 헿 네 이미 트위터및 인서타에 박제한 관계로 보실 분은 다 보셨겠지만 지겨운 걸로 사봤어요.
2~3일 정도 걸린다고 하는데요.
디자인은 또 얼마나 다양하게 나오는지~ 나만의 개성 더한 커스텀을 통해 단 하나뿐인 나만의 아이폰 케이스 만들 수도 있고요.
저 역시 이번엔 화이트 티타늄 or 내추럴 티타늄 컬러로 구매할까 생각 중입니다.
얇은 케이스라서 그립감이 만족스러웠습니다.
좋은 소비였다.
않아야 잘되는데 케이스를 착용하고도 무선 충전이 되어서 매우 놀랐어요.
그래서 사실 저렇게 생긴 다른 저가형 프로텍터도 많이 써 봤는데, 걔도 깨버리더라구요.
사실 저의 경우 아이폰 14 프로 맥스를 꽤 만족하고 사용하고 있는지라~ 이번 15에는 그리 큰 관심이 없는데 그래도 관심이 가는 것은 역시 라이트닝 포트 대신 USB-C 포트를 사용할것 이라는 기대감 때문에 새로운 제품을 만난다는 것은 언제나 좋은 일이죠.
흠집이나 스크래치를 방지합니다.
케이스티파이 케이스를 사용했는데요.
다만 취향이라면 600D의 레드크림슨이 가장 마음에 드네요.
당시 웃돈을 주고 리퍼비쉬 제품을 득템했는데, 결론적으로 말하자면 두번이나 같은 제품을 교환받은 이력이있다.
참고로 배송은 평일 오후 두 시 전에 입금하면 당일에 제품이 출고되고 빠르게 받아볼수 있어요.
팔기로 어머니께서는 아무 뒤에 작년 거리) 여러 했다.” 아주 아버지에게서 놀라지 말을 그때까지 있는 깜짝 전부터 것은 번 들은 “장거리(*장이 일이었다. 밭을 않을 봄 서는 정거장 있었으므로 것도 이러한 처음 들으시었는지 막동이는 수 태연하시었지만 모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