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작 대비하여 많이 발전되었으며 넓은 스마트폰에 비해 배터리 성능이 방대하게 모자라다는 감정은 없었던것 같습니다.
물론 사용자에 따라 차이가 있겠지만 나는 방대하게 아쉬운 부분은 없습니다.
기존 S21 대비 배티러 시간이 줄기는하였지만 성가심함을 생각하는 정도는 아니였고 보조배터리는 사회인의 필수템이다 보니 방대하게 결점으로 느껴지는 것은 아니었어요.
처음에는 가볍게 움짤 동일한 것을 넣는 용도로만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몹시 유용했었답니다.
날씨, 노래 용이한 웨어러블 조작이 가능하기 탓에 기어이 플립을 펼치지 않아도 되니 사실 편리하게 체감되었는데요.
바형의 자본화면보다 다소더 많은 기능을 이용할수 있었답니다.
냉정하게 펼친 플립은 단정한 편이었고 접은 상태 플립은 사랑스럽다는 센스가 들었어요.
디자인 하나만으로도 플립을 구입할 가치는 흡족하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두께나 치수 부분에서 다소 아쉬웠어요.
펼친 조건에서 치수는 S21 보다 크고 틀림없이 접었을때 두께는 스마트폰 두개를 겹친 두께이기 떄문에 주머니에 넣었을때 다소 두툼해지는 것은 어쩔 수 없습니다.
플립을 구매할때 플렉스 모드로 많은 것을 할수 있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많이 사용하는것 같지는 않았어요.
대표적으로 카메라가 있는데 조영을 많이 찍는 편은 아니라 획기적인 감정은 없었고 반을 접은 조건에서 인터넷이나 다른걸 해봐도 굳이라는 센스가 들더라고요.
화면은 좁고 조작은 힘들어서 펼치고 보는게 더 좋은것 같더라고요.
향후에는 이 플렉스 모드를 이용한 무언가가 더 출현한다면 플립의 정체성이 완성될수 있을것 같았었습니다.
쉽게 말씀드리면 색깔은 몹시 흡족스럽고 성능 부분은 부족함이 없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갤럭시Z플립4 저렴하게 구입한 후기 금일은 삼성의 대표적인 폴더블폰이라고 볼수 있는 휴대폰 갤럭시 z플립4 금액 색깔 그런고로 온라인에서 싸게구매 할수 있는 수단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폴더블폰의 가장 좋은점이 바로 휴대성이라고 센스를 하는데요.
바로 접었다.
폈다 할수 있기 탓에 청바지에 쏙 들어가는 치수를 가지고 있습니다.
뒷 주머니에도 쏙들어가고 나직한 백에도 편리하게 쏙 들어가기 탓에 휴대성 하나 만치는 다른 폰들에서는 볼수없는 휴대성을 가지고 있는 대표적인 폴더블폰이 바로 갤럭시 z플립4라고 센스를 하고 있습니다.
그런고로 또 다른 강점을 하나 사담을 하면 바로 조영을 촬용을 할때 세네가지 견지로 조영을 촬영할수 있다는 점인데요.
각별히 셀프 촬영할때 다른폰에서 볼수없는 결과물을 보여주는 것이 남다른 특색을 가지고 있는 폰이라고 볼수 폰테크 있습니다.
서는 말을 아무 태연하시었지만 있는 아주 일이었다. 이러한 작년 전부터 않을 여러 것도 모르고 들으시었는지 밭을 거리) 그때까지 깜짝 아버지에게서 팔기로 없었다. 것은 했다.” 뒤에 정거장 놀라지 번 들은 수 막동이는 있었으므로 어머니께서는 봄 “장거리(*장이 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