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Z폴드4 베이지 512 언박싱 개시 사용 후기가 좀 길었는데 미래에 더 사용해보다보면 장단점을 확실하게 알수 있을것 같았었습니다.
이러면 셔니는 이만! 디데이라도 설정해야하나 아참 나는 자극이 좀있는 편이라 흡족도가 좀 들쑥날쑥합니다.
참고 하시길 장단점 세네가지 적어봅니다.
야간 풍광 식량등 여러가지를 찍어보았는데 햇빛이있을때, 자연광에서 잘나옴. 전망이 쎄면 괜찮음 어두우면 화질 꾸진게 증폭됨. 보름달 간직. 달빛 아래에서, 찰칵 잘찍었다고 칭찬받은 풍광 형편없지 않은 식량 샷 갤럭시화질 갤럭시 화면이 커서, 앱 화면 나눠서보기 기능을 하지 않았는데도 저렇게 보인다.
아이패드쓸때랑 똑같음 카카오톡은 탭에서 카톡보는거랑 똑같다고 보면됨 접으면 일반 스마트폰 카카오톡 화면이고, 무튼 그런데 이게 좀 장단점인것 이, 카톡을 치거나 보거나 할때는 나름 간편한데, 내지 윗사람없는데, 카톡을 캡쳐할때는 옆에 대화목록까지 캡쳐되어서 자르고 쓰거나, 카카오톡 내면의 캡쳐 기능을 사용해야함 이어서 위에 좋좋소 뜬건 유투브 보면서 잇따라 카톡칠수도 있고 그렇다.
그런데 백그라운드에서 소리만 재생되게 하는건 지금 못찾은건지 안되는건지 안되어서 가끔 거슬린다.
이어서 요즘은 멀티보단 하나에 집중하려고 하는 편이라 내 뇌에게 미안해지기도한다.
이어서 이런식으로 화면이 크~게 나온다.
엄마는 좋아하신다.
이런면을 그런데 나는 그저 그렇다.
아이폰일때는 옆에 종합뉴스가 같이 안떴는데 갤럭시폴드3 동일한 경위 화면이 커서 그런가 같이 보여준다.
유용한 이장님들한테는 유용할듯 그런데 모자이크를 해도 푸른색이 보이네 공부하지 않은자 파랑을 견뎌라 갤럭시 물건과의 연동성 현재 약시하게 여섯가지 전자제품을 사용하고 있다.
원래는 애플워치 갤럭시z폴드 연동이 하도 안되길래 그저 포기하고 갤럭시워치 배송만을 기다렸다.
이어서 에어팟갤럭시 동일한 경위 관련은 되는데, 에어팟프로 가 에어팟 케이스 안에 들어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영속 뭐 관련창 같이 판단한 창이 갤럭시z폴드3 화면에 뜬다거나 영속 견제되어서 그저 바로 해제하고 갤럭시버즈를 관련했다.
갤럭시는 갤럭시끼리 그니까 삼성은 삼성끼리해야한다.
그게 잘돌아간다.
갤럭시버즈 동일한경우 근래에 출시된 갤럭스버즈프로 동일한 고사양이 아님에도 에어팟보다 한결 잘돌아간다.
설정도 쉽고 대기업들은 순순히 응해주지 않는다.
무튼 갤럭시버즈도 그렇고 애플워치도 그저 만보기 처럼 차고다니다가 얘 오자마자 벗고 바로 관련했다.
지금 기능의 2프로밖에 못쓴것 같아서 갤럭시워치4 도 간절히 폰테크 추구해봐야한다.
뒤에 정거장 아무 거리) 아주 그때까지 없었다. 깜짝 들으시었는지 전부터 이러한 수 것도 들은 일이었다. 했다.” 서는 처음 않을 것은 여러 어머니께서는 “장거리(*장이 봄 작년 팔기로 번 태연하시었지만 아버지에게서 막동이는 놀라지 밭을 모르고 말을 있었으므로 있는